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대한민국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 대전에서열려

기사승인 2019.04.15  12:23:45

공유
default_news_ad1

- -한식의현대화/인재발굴/한국조리사의 우수성을 알리는 국제요리경연대회-

2019대한민국챌린지컵(유럽공식승인세계대회)국제요리대회가 2019.05.11부터12일까지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고 대한민국챌린지컵국제요리경연대회 조직위원회에서 밝혔다.

(사)한국음식조리문화협회 박동연회장

이번 대한민국챌린지컵국제요리경연대회를 주관하고있는 (사)한국음식조리문화협회 박동연회장은 이번국제요리대회의 취지와 목적으로 첫째 전세계인이 함께즐길수있는 축제를 추진하고 발전시키며, 둘째.세계인에게 한식의 과거와 미래, 한국고유의 향토음식물을 발국 보존하고, 셋째.한식의 세계화를 추진하며, 넷째.경쟁을 통한 국내조리사들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진출을위한 교두보를 확보하는데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박동연회장은 이번대회에 150여명의 외국선수와 2,000여명의 국내조리인들이 참여한다고하였으며, 이번대회의 성공적개최를위해 최선의노력을 다하고있다고 밝혔다.

이번대회의 대회장으로는 세계청소년리더총연맹 상임고문이자 세계연맹기자단회장인 이치수씨가 선임되었다.

이치수 회장

이치수회장은 이번대회를 계기로 한국조리문화의 세계화와 요리대회를통한 해외교류에 함께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면서 성공적이 개최를위해 최선의노력을 다하겠가고 하였다.

이번대회는 순수모금및 기부로 이루어지는 국제요리대회로 국제교류를통한 한식의세계화및 조리사들의 외국진출에 교두보역할을 할것으로 기대된다.  

조명호 기자 cambroadcast@naver.com

<저작권자 © CAM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25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