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산군민의 승리로 만들겠습니다. . . 26일 김학민 전 위원장 출마 기자회견

기사승인 2022.04.27  08:29:53

공유
default_news_ad1

- 손 잡은 김학민·김영우 . . .김영우, 도의원 예산 1선거구 출마

김학민 전 더불어민주당 홍성·예산지역위원장이 26일 예산군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산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학민 전 위원장

이 자리에는 김 위원장의 전략 공천에 반발해 무소속 출마설이 나왔던 김영우 예비후보가 참석해 ‘원팀’의 모습을 보였으며. 김영우 예비후보는 충남도의원 예산군 1선거구에 출마를 결심했다.

이날 기자회견장은 김영우 예비후보도 함께 참여해 원팀임을 과시했다

김학민 전 위원장은 “저는 그동안 남들이 하기 싫고 어렵고 힘든 길이라도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일이 있겠지만, 마다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김학민 예비후보자는 이날 “2005년 예산과 홍성의 인구는 9만 명 수준이었다. 그런데 2013년 도청 이전 이후 홍성은 10만 명으로 늘었지만 예산은 7만 명으로 줄었다. 그 격차는 점점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학민 전 위원장 예산군수출마기자회견장

그는 이어 “예산 정치인을 키워내지 못하고 예산군의 운명을 홍성 정치인이 좌우했기 때문”이라며 “30여 년간 배우고 실천했던 정치와 경제, 행정의 경험을 모두 동원해 예산의 영광을 다시 찾아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전 위원장은 주요 공약으로 ▲충남테크노파크 자동차연구개발센터 등 첨단산업 유치 ▲군립 24시간 어린이 돌봄센터 운영 ▲3개 권역별 어르신 장수 놀이터 개발 ▲농업 마케팅 전담 조직 운영 ▲충남도 공동 덕산온천 개발 ▲충남방적 부지 ‘충남문화예술비엔날레’ 조성 ▲신례원~합덕 철도 연결 등을 제시했다.
 

이병주 기자 qudwn2053@naver.com

<저작권자 © CAM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25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